빠른 직장인 대출, 신용대출 연7%~39% 스타상호저축은행 하이론 대출 추천


빠른 직장인 대출, 당일대출, 신용대출 연7%~39% 스타상호저축은행 하이론 대출 추천

요즘 같이 어려운 경기에 대출 잘받아서 잘 이용하는것도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하지만 급전이 필요하거나 초보 직장인이나 자영업자나 주부들은 높은 은행 문턱때문에 좌절하기 마련입니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케이블 티비나 전단지 광고에서 본 대부업체나 사금융에서 대출받는것도 왠지 꺼림직합니다.


그럴때 필요한 대출이 바로 저축은행 상품들입니다. 은행보다는 대출이 잘되면서도 사금융이나 대부업체들처럼 신용도나 불법추심의 위험이 없는 곳이 바로 저축은행이죠. 흔히들 제2금융권이라고 부를만큼 안정적인 곳이기도 합니다. 물론 1금융권인 은행보다는 이율이 비싸긴 하지만 급전이 필요하거나 은행에서 대출이 안된 고객, 초보 직장인, 주부, 자영업자들에겐 차선의 선택입니다.




직장인, 프리랜서, 자영업자, 주부 대출, 최대 1천만원까지, 수수료 부담 없이

시중에는 여러 저축은행이 있습니다만 그중에서 믿을만한 저축은행, 대출이 잘되는 저축은행, 이자가 싸고 수수료가 없는 저축은행을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러 저축은행들중에서도 여러분에게 맞는 은행을 소개해드리자면 스타상호저축은행입니다. 스타상호저축은행의 하이론은 대출이 잘되고, 직업이 없어도 대출가능하고 무엇보다 믿을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상품명 하이론
자격대상 만20세 ~ 50세 이하,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프리랜서
(신용불량자, 과다채무자, 군미필자는 대출대상에서 제외)
대출한도 100만원 ~ 1,000만원
정상금리 연 7~39% (고객님의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 tip
연체금리 5개월까지 : 대출금리+0%
5개월초과~6개월까지 : 대출금리+0.1%
6개월초과 : 대출금리+0.2%
취급수수료 없음 tip
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6개월단위: 12, 18, 24개월)
조기상환수수료 없음 tip
제출서류 없음 (직군에 따라 간단한 서류필요)


스타상호저축은행의 대출조건입니다. 만20세부터 50세이하의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프리랜서까지 모두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100만원에서부터 1000만원까지 가능하며, 이자는 연 7%에서 39%까지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을 받습니다. 대부업체와는 다르게 취급수수료도 없고, 돈이 생겨서 조기상환시 수수료도 없습니다.

특히 하이론 대출의 좋은점은 제출서류가 없다는 것입니다. 대출을 받아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막상 대출 상담을 다하고 대출을 받으려고 하면 왜 그렇게 제출하라는 서류가 많은지 서류준비하다가 세월다가고 지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스타상호저축은행의 하이론은 특별한 제출서류가 없고(일부 직군에 따라 필요) 하이론이라는 이름답게 빨리 대출승인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좋습니다.
대출신청 및 인터넷 상담신청 하기

흑백테레비
광고 2010. 1. 29. 22:44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